어떤 내일이 나를 기다리고 있을까?


설마 영화 이름을 돌연변이 연대기, 혹은 돌연변이 기록지 라고 들여오지는 않겠지?

출연진 중 알아볼 수 있는 이름: 존 말코비치, 드본 아오키

미래 지구의 자원이 고갈되어 갈 때 4개의 큰 국제적 기업이 서로 자원 쟁탈 전쟁을 벌인다. 그러나 돌연변이, 엄청난 속도로 증식되어가는 돌연변이들에 의해 모든 것이 파괴되어 가고, 기록된 바 돌연변이도 나타나고 그 돌연변이들을 모두 없애줄 사람이 나타날 것이라는 예언을 믿으며 스무 명의 소수 특수대원이 돌연변이의 근원을 찾아 제거하기 위해 나선다.

라는 내용인데, 영화사 홈페이지에 들러 synop 을 살펴보면 상당히 성경의 예언 - 예수 그리스도가 올 것이라는 구약의 예언 등 - 을 나타낸 바 없잖다. 캐릭터 중에는 심지어 Jesus 라는 성을 가진 캐릭터도 있다. 성경적인 영화라기보다 성경의 예언과 성취에 빗대어 공상과학물을 만든 것 같은데 영적으로 마음 어렵게 만들지 않고, 기분 꿀꿀하게 만들지 말고, 호쾌한 액션물이 되어 주었으면 하는 작은 바램이 있었으나, 홈페이지에서 2005년에 영화의 분위기와 방향을 잡는 목적으로 만든 mood piece teaser 동영상을 보면 분위기는 상당히 무겁다. 슬래쉬 영화나 스타쉽트루퍼스에 맞먹는 잔인한 장면도 나오고, 십자가를 내미는 병사에게서 십자가를 빼앗아 부순 후 목을 치는 돌연변이 장면에서는 기분도 과히 좋지는 않다. 그럼 왜 시간 들여가며 동영상 올리냐고 묻는다면 애플 영화 예고편 사이트 가서 예고편 보고, 영화 사이트 가서 시간 보내다가 다운 받아 블로그에 글 쓰면서 들인 정성이 아까워서라고 하겠다... ㅠ 암튼, 예고편, mood piece teaser 동영상을 싣는다. 해당 동영상 제작과정 소개 동영상은 업로드한 후 확인해 보니 화면이 많이 깨져 삭제. 제작기를 보고 싶은 분은 영화사이트에서 보시길.

1. 예고편


2. mood piece teaser


Posted by 초월자